이용후기
더 뉴 아반떼CN7 2025

더 뉴 아반떼CN7 2025

처음으로 직접 렌트카 이용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차량상태 및 관리가 잘 되어있었고 이용하는동안 만족스러움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가성비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

이*순 2026.05.17 ~ 2026.05.19
쏘나타 디엣지 2024

쏘나타 디엣지 2024

차량 인도받을때 사진 어랫쪽도 꼼꼼히들 찍으세요 잘보이지도 않는곳에 스크래치 낫다고 사고처리한답니다 간신히 사진 찾아서 안증하고 나왓는데 ㅅ수렁에서 빠져나온 기분이엇어요 ㅠㅠ 다신이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즐거운여행 완전 기분잡쳣어요

한*열 2026.05.18 ~ 2026.05.19
더 뉴 아반떼CN7 2026

더 뉴 아반떼CN7 2026

가성비 좋음 차량 상태가 좋아요

박*원 2026.05.17 ~ 2026.05.19
더 뉴 아반떼CN7 2026

더 뉴 아반떼CN7 2026

진절하고 이제 껐 써 왔던 렌트카 중에 최곱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네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

유*준 2026.05.16 ~ 2026.05.19
더 뉴 아반떼CN7 2026

더 뉴 아반떼CN7 2026

그냥 최곱니다 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차량 상태가 좋아요

유*준 2026.05.16 ~ 2026.05.19
올 뉴 아반떼CN7 2020

올 뉴 아반떼CN7 2020

다신 이용하지않을 예정 사고난것도 아니고 사진촬영안해두었다는 이유로 사고자 만들어버리고 고객응대 진짜 최악중에 최악입니다 어떻게 고객을상대로 고객센터가 본인들 감정으로 응대를하는지 고객센터말고 그 윗 담당자와 통화하고싶다고하니 오늘 휴무라고 하고 내일도 전화해서 물어보려합니다

조*서 2026.05.18 ~ 2026.05.19
아이오닉5 EV 2021

아이오닉5 EV 2021

반납시간7시30분으로조정되면좋겠네요. 첫비행기는급해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

박*민 2026.05.16 ~ 2026.05.19
더 뉴 아반떼CN7 2026

더 뉴 아반떼CN7 2026

차량상태, 가성비는 좋았으나 직원의 불친절, 셔틀버스 기사분의 엄청난 불친절한 말투에 여행의 시작도, 끝도 기분이 나빠지네요. 가성비가 좋아요,차량 상태가 좋아요

김*경 2026.05.17 ~ 2026.05.18
K5 3세대 2024

K5 3세대 2024

직원이 친절해요,차량 상태가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보험비교가 쉬워요,픽업/반납이 편해요

여*수 2026.05.13 ~ 2026.05.16
더 뉴 스포티지 4륜 2025

더 뉴 스포티지 4륜 2025

너무,좋았어요,다음에.또.이용할꺼.같아요 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보험비교가 쉬워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

K********G 2026.05.15 ~ 2026.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