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어반 모닝 2021

어반 모닝 2021

가성비 좋으네요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가성비가 좋아요

변*경 2026.05.10 ~ 2026.05.13
4세대 카니발 2020~21

4세대 카니발 2020~21

늦게 반납 드려서 죄송합니다 차도 맘에 들었고 셔틀도 잘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카시트 반납에 차질이 생겨서 잠깐 맡아주신 것도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조아만 이용하겠습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직원이 친절해요,서비스가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

강*현 2026.05.10 ~ 2026.05.13
올 뉴 K3 2020

올 뉴 K3 2020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차가 너무 낡아서 문도 잠그어도 열리고 트렁크도 안닫혀서 황당하네요~ 굴러가긴하는데 안전벨드했는데도 삑삑거리고 작은 결함들이 있습니다

박*전 2026.05.10 ~ 2026.05.13
올 뉴 K3 2020

올 뉴 K3 2020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차가 너무 낡아서 문도 잠그어도 열리고 트렁크도 안닫혀서 황당하네요~ 굴러가긴하는데 안전벨드했는데도 삑삑거리고 작은 결함들이 있습니다

박*전 2026.05.10 ~ 2026.05.13
코나 EV 2020

코나 EV 2020

픽업/반납이 편해요,가성비가 좋아요

나*선 2026.05.10 ~ 2026.05.13
쏘렌토MQ4 4륜 2022

쏘렌토MQ4 4륜 2022

픽업반납이 편해서 좋아요 차종이 다양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이*민 2026.05.10 ~ 2026.05.12
더 뉴 아반떼CN7 2026

더 뉴 아반떼CN7 2026

차량 반납 후 짐을 놓고 왔는데..ㅜㅜ배려 해주셔서 다시 갔다 올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영 2026.05.11 ~ 2026.05.12
더 뉴 아반떼CN7 2026

더 뉴 아반떼CN7 2026

차량 반납 후 짐을 놓고 왔는데..ㅜㅜ배려 해주셔서 다시 갔다 올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영 2026.05.11 ~ 2026.05.12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2020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2020

너무 잘타고갑니다 ㅎㅎ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서비스가 좋아요

이*노 2026.05.09 ~ 2026.05.12
더 뉴 아반떼CN7 2026

더 뉴 아반떼CN7 2026

편하게. 잘이용했어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차종이 다양해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

이*량 2026.05.09 ~ 202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