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GN7 2026
새차라 좋았고 차량 청결도 대만족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서비스가 좋아요
4세대 더 뉴 카니발 2025
차량 상태 좋아요. 직원 친절해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직원이 친절해요,서비스가 좋아요
EV6 롱레인지에어 EV 2021~22
직원분 안내부터 차량까지 모든것이 완벽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서비스가 좋아요
쏘나타 디엣지 2024
신차라 처음에는 당황했으나 직원의 설명으로 쉽게 운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차량의 내부가 깨끗하여 쾌적한 환경으로 이용하였으며, 오랜 만에 가스차를 이용, 가스 충전에 대한 감이 없어 너무 많이 충전하여 어찌하나 걱정했으나 직원께서 확인 후 즉시 환불 조치를 해주어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여행에서도 조아렌터카를 이용할 것 같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트레일블레이저 2021
빠른배차, 반납 좋아요. 차종이 다양해요,가성비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
EV6 롱레인지에어 EV 2023~24
차가 무척좋습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가성비가 좋아요
제네시스 GV70 4륜 2021
다좋었는데 별하나 빠진게 와이퍼가 낡았는지 소리가 너무 크게 나서 별하나 뺐네요 다른건 다 좋았습니다 비올때 대비해서 와이퍼들도 미리 점검 해놓으면 좋겠네요 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서비스가 좋아요
어반 모닝 2021
좋아요
더 뉴 스포티지 4륜 2025
벌써 3번째 이용중인데~~차량도 다양하고 깨끗해서 너무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께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
올 뉴 아반떼CN7 2020
정말싸게 잘 이용 했습니다. 1일 대여 일정때문에 8시간정도 사용 후 반납 했는데 서비스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이용 할게요. 픽업/반납이 편해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
그랜저 GN7 2026
새차라 좋았고 차량 청결도 대만족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서비스가 좋아요
4세대 더 뉴 카니발 2025
차량 상태 좋아요. 직원 친절해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직원이 친절해요,서비스가 좋아요
EV6 롱레인지에어 EV 2021~22
직원분 안내부터 차량까지 모든것이 완벽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서비스가 좋아요
쏘나타 디엣지 2024
신차라 처음에는 당황했으나 직원의 설명으로 쉽게 운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차량의 내부가 깨끗하여 쾌적한 환경으로 이용하였으며, 오랜 만에 가스차를 이용, 가스 충전에 대한 감이 없어 너무 많이 충전하여 어찌하나 걱정했으나 직원께서 확인 후 즉시 환불 조치를 해주어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여행에서도 조아렌터카를 이용할 것 같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트레일블레이저 2021
빠른배차, 반납 좋아요. 차종이 다양해요,가성비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
EV6 롱레인지에어 EV 2023~24
차가 무척좋습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가성비가 좋아요
제네시스 GV70 4륜 2021
다좋었는데 별하나 빠진게 와이퍼가 낡았는지 소리가 너무 크게 나서 별하나 뺐네요 다른건 다 좋았습니다 비올때 대비해서 와이퍼들도 미리 점검 해놓으면 좋겠네요 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서비스가 좋아요
어반 모닝 2021
좋아요
더 뉴 스포티지 4륜 2025
벌써 3번째 이용중인데~~차량도 다양하고 깨끗해서 너무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께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
올 뉴 아반떼CN7 2020
정말싸게 잘 이용 했습니다. 1일 대여 일정때문에 8시간정도 사용 후 반납 했는데 서비스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이용 할게요. 픽업/반납이 편해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