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올 뉴 싼타페MX5 4륜 2024~25
차량 상태가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
4세대 더 뉴 카니발 2026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차종이 다양해요,보험비교가 쉬워요
트레일블레이저 2021
공항에서 픽업 안내해주신대로 인도차량있는곳까지 갈수있었고 반납하는날도 공항까지 안전하게 태워주셨어요. 잘사용했습니다. 아쉬운점은 불편사항에 적겠습니다.
베뉴 2024
제주에서 첫 렌트인데 만족합니다 또 이용할꺼같아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더 뉴 투싼NX4 4륜 2025
다음에도 재이용 의사있습니다 ^^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서비스가 좋아요
더 뉴 스포티지 4륜 2025
새차를 주셔서 기분좋게 제주를 즐기고 왔어요.. 추천합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
4세대 카니발 2020~21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
토레스 T7 4륜 2023
반납이 빨라 편했고요 계약 직원이 좀 더 친절했으면 합니다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짱^^ 차량 상태가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
아이오닉5 EV 2021
1.셔틀버스기사 불친절로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렌트카회사 임 2. 전기차 완충후 반납하려고 충전중이었는데 8분정도 충전하다가 갑자기 충전이 자동정지 되어버림! 채비 충전기 회사에 문의하니 충전기는 정상이고 렌트카차량(어플로 추정)에서 충전중지신호를 받아 정지되았다고 함.. 차량반납 시 전기충전요금 10000원을 추가로 내라고 함. 조아렌트카에서 어플로 충전중단시킨건지 충전기회사가 중단시킨건지…아무리 생각해봐도 충전기 회사는 돈 벌어야 하닌 지들이 충전중단을 시키지 않을텐데…누가 거짓말을 하는지 모르겠다..8분동안 충전비도 내고 또 10000원도 내고…시간은 다 뺏기고…짜증…버스기사는 불친절…정말 최악의 반납경험
더 뉴 셀토스 1.6터보 2025
저녁에 도착했는데, 렌트카 출고 때도, 반납할 때도 자세하게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여행 잘 했습니다. 조아렌트카 모든 일들이 합력해서 잘 되셨음 좋겠습니다~^^
디 올 뉴 싼타페MX5 4륜 2024~25
차량 상태가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
4세대 더 뉴 카니발 2026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차종이 다양해요,보험비교가 쉬워요
트레일블레이저 2021
공항에서 픽업 안내해주신대로 인도차량있는곳까지 갈수있었고 반납하는날도 공항까지 안전하게 태워주셨어요. 잘사용했습니다. 아쉬운점은 불편사항에 적겠습니다.
베뉴 2024
제주에서 첫 렌트인데 만족합니다 또 이용할꺼같아요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더 뉴 투싼NX4 4륜 2025
다음에도 재이용 의사있습니다 ^^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서비스가 좋아요
더 뉴 스포티지 4륜 2025
새차를 주셔서 기분좋게 제주를 즐기고 왔어요.. 추천합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
4세대 카니발 2020~21
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
토레스 T7 4륜 2023
반납이 빨라 편했고요 계약 직원이 좀 더 친절했으면 합니다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짱^^ 차량 상태가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
아이오닉5 EV 2021
1.셔틀버스기사 불친절로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은 렌트카회사 임 2. 전기차 완충후 반납하려고 충전중이었는데 8분정도 충전하다가 갑자기 충전이 자동정지 되어버림! 채비 충전기 회사에 문의하니 충전기는 정상이고 렌트카차량(어플로 추정)에서 충전중지신호를 받아 정지되았다고 함.. 차량반납 시 전기충전요금 10000원을 추가로 내라고 함. 조아렌트카에서 어플로 충전중단시킨건지 충전기회사가 중단시킨건지…아무리 생각해봐도 충전기 회사는 돈 벌어야 하닌 지들이 충전중단을 시키지 않을텐데…누가 거짓말을 하는지 모르겠다..8분동안 충전비도 내고 또 10000원도 내고…시간은 다 뺏기고…짜증…버스기사는 불친절…정말 최악의 반납경험
더 뉴 셀토스 1.6터보 2025
저녁에 도착했는데, 렌트카 출고 때도, 반납할 때도 자세하게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여행 잘 했습니다. 조아렌트카 모든 일들이 합력해서 잘 되셨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