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아반떼CN7 2020
잘이용했습니다 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아이오닉5 EV 2021
담부턴 이용하지 않을겁니다 스팀소독 옵션 있어서 믿고 했더니 소독은 모르겠고 세차는 아예 안된 차를 받았어요 어이가 없어서 청소 하나도 안됐다고 직원한테 얘기했더니 다른 차로 바꾸려면 전산상에서 바꿔야 하고 어쩌구… 그냥 타라는거죠 세차 해주겠다고 해서 얼마나 걸리냐 했더니 5-10분 걸린답니다 ㅋㅋ 5분 세차는 처음들어봤네 무튼 그거라도 해줘라하고 기다렸다 받으니 상태는 그대로 ㅋ 뭘 한건지?? 세차 기다리면서 기념품 샵 아주머니가 차에 무슨 문제있어요? 해서 세차 하나도 안됐다고 하니 옆에 아저씨도 우리거도 하나도 안된거 줬다고… 참… 시간 아까워 그냥 탔네요~~ 항상 피해보는건 소비자 몫^^ 다신 이용 안합니다
아이오닉5 롱레인지 EV 2024
싼 가격에 좋은 차를 이용했습니다. 배터리 100프로여서 중간에 충전할 필요도 없었구요. 반납은 금방 끝나서 편했어요. 차종이 다양해요,가성비가 좋아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
올 뉴 아반떼CN7 2020
항상 이용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잘 이용하고 갑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
아이오닉5 롱레인지 EV 2024
완벽 그 자체입니다ㅎㅎ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서비스가 좋아요
EV6 롱레인지에어 EV 2021~22
가성비 있는 곳이라 그런지 차량 내부며 외부 더럽 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
K5 3세대 2024
편하게 차량을 이용후 반납도 번거로움이 없구 좋았습니다. 즐거운여행에 발이 되어준 차이기에 너무 감사합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
올 뉴 아반떼CN7 2020
감사합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K5 3세대 1.6터보 2021
차량 상태가 좋아요
EV6 롱레인지에어 EV 2021~22
가성비 좋고 타업체처럼 블랙박스 사용료를 받지 않아 좋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올 뉴 아반떼CN7 2020
잘이용했습니다 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서비스가 좋아요,차량 상태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아이오닉5 EV 2021
담부턴 이용하지 않을겁니다 스팀소독 옵션 있어서 믿고 했더니 소독은 모르겠고 세차는 아예 안된 차를 받았어요 어이가 없어서 청소 하나도 안됐다고 직원한테 얘기했더니 다른 차로 바꾸려면 전산상에서 바꿔야 하고 어쩌구… 그냥 타라는거죠 세차 해주겠다고 해서 얼마나 걸리냐 했더니 5-10분 걸린답니다 ㅋㅋ 5분 세차는 처음들어봤네 무튼 그거라도 해줘라하고 기다렸다 받으니 상태는 그대로 ㅋ 뭘 한건지?? 세차 기다리면서 기념품 샵 아주머니가 차에 무슨 문제있어요? 해서 세차 하나도 안됐다고 하니 옆에 아저씨도 우리거도 하나도 안된거 줬다고… 참… 시간 아까워 그냥 탔네요~~ 항상 피해보는건 소비자 몫^^ 다신 이용 안합니다
아이오닉5 롱레인지 EV 2024
싼 가격에 좋은 차를 이용했습니다. 배터리 100프로여서 중간에 충전할 필요도 없었구요. 반납은 금방 끝나서 편했어요. 차종이 다양해요,가성비가 좋아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
올 뉴 아반떼CN7 2020
항상 이용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잘 이용하고 갑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
아이오닉5 롱레인지 EV 2024
완벽 그 자체입니다ㅎㅎ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서비스가 좋아요
EV6 롱레인지에어 EV 2021~22
가성비 있는 곳이라 그런지 차량 내부며 외부 더럽 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
K5 3세대 2024
편하게 차량을 이용후 반납도 번거로움이 없구 좋았습니다. 즐거운여행에 발이 되어준 차이기에 너무 감사합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차종이 다양해요,픽업/반납이 편해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
올 뉴 아반떼CN7 2020
감사합니다 차량 상태가 좋아요,직원이 친절해요,가성비가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
K5 3세대 1.6터보 2021
차량 상태가 좋아요
EV6 롱레인지에어 EV 2021~22
가성비 좋고 타업체처럼 블랙박스 사용료를 받지 않아 좋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요,내비게이션이 좋아요,픽업/반납이 편해요